이미지 사용하기가 조금 복잡해졌어요.
하지만 의미를 찾자면 BitmapImage에 DownloadProgress이벤트가 있다는 것!
이제 이미지가 다 받아졌는지 확인 할 때 Timer 안 써도 된다는 것!
네임스페이스
Image image = new Image();
image.Source = new BitmapImage(new Uri("http://hugeflow.com/HFLogo.jpg", UriKind.Absolute));
image.Source = new BitmapImage(new Uri("http://hugeflow.com/HFLogo.jpg", UriKind.Absolute));
하지만 의미를 찾자면 BitmapImage에 DownloadProgress이벤트가 있다는 것!
이제 이미지가 다 받아졌는지 확인 할 때 Timer 안 써도 된다는 것!
Image image = new Image();
BitmapImage bitmap = new BitmapImage(new Uri("http://hugeflow.com/HFLogo.jpg", UriKind.Absolute));
bitmap.DownloadProgress += new DownloadProgressEventHandler(bitmap_DownloadProgress);
BitmapImage bitmap = new BitmapImage(new Uri("http://hugeflow.com/HFLogo.jpg", UriKind.Absolute));
bitmap.DownloadProgress += new DownloadProgressEventHandler(bitmap_DownloadProgress);
이벤트 핸들러
void bitmap_DownloadProgress(object sender, DownloadProgressEventArgs e)
{
BitmapImage bitmap = sender as BitmapImage;
if (e.Progress == 1)
{
// 다 받아졌다!
}
}
네임스페이스
using System.Windows.Media.Imaging;
'Silverlight > Migration from 1.1' 카테고리의 다른 글
Downloader 대신 WebClient (1) | 2008.03.08 |
---|---|
HtmlTimer 대신 뭘 쓰면 될까요? (2) | 2008.03.06 |
BrowserHost야 어딜 간거니??? (4) | 2008.03.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