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verlight/News

실버라이트 2를 위해 업데이트 된 딥줌 컴포저, 무엇이 새로운가?

길버트리 2008. 10. 15. 11:38

10월 13일자로 새로 공개된 Deep Zoom Composer는 신뢰도를 개선하기 위한 눈에 뜨이지 않는 몇몇의 변화가 있었다고 합니다. 아직 Preview 2라고 표시하고 있는 Deep Zoom Composer가 Version 1을 달 날이 점점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 개발자들은 새 기능을 더 집어넣는 것 대신에 존재하는 기능들을 개선하는 데에만 촛점을 맞추고 있답니다.

그래서 딥줌이미지 생성하고 나서 Preview를 볼 수 있는 기능이 Silverlight 2 정식버전에 맞게 수정되었다는 점 이외에는 겉으로 들어나는 게 하나도 없습니다.

그리고 .dzprj 파일을 더블-클릭했을 때 자동으로 Deep Zoom Composer가 뜨는 것이 이제야 지원된다고 하네요.

결국 Deep Zoom Composer 1은 이 정도에서 안정화 된 채로 출시되는 것일까요?
저 같은 경우 여러 이미지 Import 한 상태에서 자동으로 타일링 하는 기능 간절히 원하는데 말이죠! *^^*

참고 : http://blogs.msdn.com/expression/archive/2008/10/14/deep-zoom-composer-updated-for-silverlight-2-and-more.as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