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verlight/News

Windows 7 세미나 시리즈 마지막회 바로 오늘!!

길버트리 2009. 10. 8. 10:48
Get Microsoft Silverlight

세미나 공지 : http://blogs.msdn.com/popcon/archive/2009/10/07/windows7.aspx

친한 분들이라 그런가 영상 속의 오일석 MVP, 공인석 MVP 때문에 약간 손발이 오그라드네요.

한편, 오일석 MVP님은 강사소개글에
'UX에 대한 열망으로 편한 길을 뒤로하고 d’strict way를 걷고 있다.'
라고 적으셨죠.

물론 전에 대기업에 있었다는 사실을 '(비교적) 편한 길'로 표현하신 것이지만,
몇몇 분들의 마음에는 확실히 감정이입이 되고 있었습니다. ^^

며칠 전 오MVP님 전직장에 미팅이 있어서 다녀왔는데, 거기서 뵌 오MVP 전-상사님이 말씀하시길,
"요즘 오선임 때문에 내가 이런 말을 들어요. '얼마나 편하게 해줬으면 오선임이 저렇게 썼냐고'...
한번 오라고 전해주세요. ㅎㅎ"

웹에서 즐기는 멀티터치, Windows 7에서 실버라이트로 즐기는 멀티터치에 관한 내용도
있으니까요. 세미나 많이 보러오세요!


Windows 7 국내 판매 가격 확정

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스토어를 보니
가장 가벼운 Home Premium 에디션이 279,000원,
가장 강력한 Ultimate 에디션이 389,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구입하는 분 선착순 777명에게는 여러가지 곁들여 주고 있는데요.
Home Premium의 경우 Green색상의 Arc 마우스를... Arc 마우스가 참 명품이긴 한데 녹색이라...
녹색이 재고가 많이 남은 걸까요?

Ultimate의 경우 검은색 Arc 마우스와 8G 메모리를 주네요.
저도 검은색 Arc 마우스 사용하는데 무광이라 다른 컬러에 비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일부러 Ultimate으로 유도하는 분위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