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verlight/News

4월 1일부로 제 Microsoft MVP Award가 리뉴얼 되었습니다.

길버트리 2010. 4. 6. 21:27


무사히 3년 차가 되었네요! Microsoft MVP는 일년마다 Renewal해야 유지가 됩니다.
일년동안 활동이 소홀하다면 다음 해에는 MVP 자격을 박탈 당하고 맙니다.
아직까지는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어서 올해는 타이틀 방어한 셈이 되었습니다. ^^

지난 2년 동안 저는 Expression Blend MVP였습니다.
실버라이트가 나온 초기에는 Microsoft MVP Award에 Silverlight 부문이 없었기 때문에,
그 당시 실버라이트를 열심히 하고 있던 MVP들은 모두
Expression Blend MVP이거나, Client App Dev MVP였습니다.

다행히 지난 3년간 실버라이트는 Microsoft 기술의 주류로 떠올랐고,
기쁘게도 이번에 드디어 저도 Silverlight MVP가 되었습니다.
이번에 공도씨도 함께 Silverlight 부문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축하해요.)

Microsoft MVP 수상자 페이지를 보면, Development Platforms 카테고리 아래에
Silverlight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Silverlight MVP가 4월까지 전세계에 51명이 되었네요.
두번째 페이지에 가 보시면 저와 공도씨의 프로필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나란히 붙여 놓았네요. 5페이지에 보시면 실버라이트 코리아에서 함께 활동하고 있는
승미님(하승민)도 있네요. 축하합니다!

다른 분야에 흩어져 계신 실버라이트 전문 MVP님들 빨리 여기로 모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