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verlight/News

[HOT] 실버라이트 세미나 '거성공도쇼' 2010년 5월 4일

길버트리 2010. 4. 28. 21:19
휴즈플로우공도팀장이 거성공도쇼를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제 24회 훈스닷넷 정기 세미나
고급 실버라이트 그래픽과 애니메이션  
- 일시 : 2010년 05월 04일(화) 19시 00분
- 장소 : 포스코센터 5층 (한국마이크로소프트)
- 참가비 : 삼천원+α (수익금 전액은 후원처 요셉의원에 기부됩니다.)
- 세미나 신청: http://www.hoons.kr/Seminar/Join.aspx 
세미나 Agenda
19:00~19:30
등 록
19:30-20:30
그래픽 렌더링과 애니메이션의 원리 / 공인석
20:30~20:40
휴식
20:40-21:30
고급 애니메이션 기법 / 김선구, 공인석
21:30-21:50
실버라이트 렌더링 성능 개선 팁 / 공인석
21:50~
Q&A / 경품추첨
발표 내용 소개

그래픽 렌더링과 애니메이션의 원리 / 공인석
이번 세미나는 실버라이트, 그 중에서도 그래픽(Graphics)와 애니메이션, 그리고 렌더링 성능에 대한 이야기로 가득 채웠습니다.  또한 이번 세미나의 내용은 실버라이트를 어느 정도 다룰 줄 아는 개발자(혹은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다소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이 세션은 실버라이트가 화면에 그래픽을 어떻게 렌더링하는지, 또 실버라이트에서 애니메이션을 구현하는 원리에 대하여 소개합니다.
고급 애니메이션 기법 / 김선구, 공인석
실버라이트의 애니메이션은 기본적으로 스토리보드를 사용하여 구현합니다. 보통 스토리보드는 어떤 오브젝트의 비주얼에 변화(transition)를 주는 용도로 사용하지만 이 외에도 다양한 활용 기법이 있습니다. 이 세션에서는 한 차원 더 높은 스토리보드의 활용 기법을 알아보고 또한 스토리보드만으로는 구현하기 어려운 고급 애니메이션 기법을 소개합니다.
실버라이트 렌더링 성능 개선 팁 / 공인석
실버라이트로 복잡한 화면을 표현하다보면 렌더링 성능에 문제가 생길 때가 있습니다. 더 큰 문제는 도대체 어디에서 성능의 저하가 발생하는지 발견하기가 쉽지 않다는 점입니다. 이 세션에서는 성능에 문제가 있다고 느낄 때 어느 부분을 먼저 점검해봐야 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문제를 찾아 해결하는지 알아봅니다.

진행자 소개
공인석 / 실버라이트 시삽

HOONS닷넷 실버라이트 분야 시삽을 맡고 있고, 실버라이트가 소개된 이래로 실버라이트에 매진해 왔다. 유령회사 공도소프트라는 블로그를 통하여 기술 자료, 컬럼, 강좌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훈스닷넷을 비롯한 실버라이트 관련 커뮤니티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김선구 / 익스프레션 시삽

웹디자이너, 액션스크립터로 일해 왔다. 일찍이 UX 디자인의 중요성을 깨달아 ,Silverlight의 베타시절부터 Silverlight와 WPF 와 같은 기술로 향상된 UX 구현을 하는 인터랙티브 디자이너로 일하였고, 다수의 교육 및 강의을 진행하였다. 하얀코코의 예제로 배우는 익스프레션 블렌드 & 실버라이트(www.whitecoco.net) 를 운영중이며 마이크로소프트의 MVP이고 닷넷엑스퍼트의 UX컨설턴트로 일하고 있다.
세미나 장소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 포스코 센터 5층


 
경품안내

USB 4포트
Elecom 협찬 

2.4Ghz 무선컬러마우스
Elecom 협찬 

웹캠
Elecom 협찬
* 경품은 사정에 의해 동급의 다른 제품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스폰서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