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o/Windows 8

제가 번역에 참여한 찰스페졸드 Programming Windows 6판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길버트리 2013. 12. 29. 00:48

그동안 YES24 등에서 예약판매하던 책인데, 드디어 실물을 만져보았습니다.

1,200페이지가 넘지만 일반책의 80% 두께인 종이를 사용해서 체감두께가 얇다는 출판사 대표님의 설명.

어쨌거나 이 책의 정가는 무려 52,000원이라는!

 

다음 주에는 확실히 오프라인 서점들에서도 만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비록 번역서지만, 아버지처럼 저도 이제 서점에 가서 이름으로 검색하면 책이 검색결과

나온다는 사실이 벅찬 감동을 주네요. 감사합니다.

 

이 책의 특징으로는 각 챕터별로 누가 번역했는지 적혀있는 번역 실명제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와, 창피하다!'

번역을 다 마치고나니, 4명의 번역자 중에는 제가 가장 많은 분량을 번역했더군요. ㅠㅜ

 

 

베고 자면 왠지 모르게 윈도우 8 스토어앱 개발이 잘 된다는 신상 베개.

 

저녁에는 번역팀 송년회가 있었는데, BJ퍼블릭 김대표님께서 맛있는 저녁 사주셨습니다.

막내였던 윤병걸 MVP가 영국에서 어학연수 중이라 참석을 못해 아쉬웠지만 제가 그 몫까지 먹었습니다.

연내에 아슬아슬 책도 나오고 해서 홀가분한 분위기로 재미있는 대화가 많이 오갔는데,

워낙 비밀스런(?) 송년회라 찍은 사진이라고는 송년회 장소였던 중국 음식점. <수>뿐이네요.

 

 

번역팀장을 맡으셨던 최정우 MVP님,

윤병걸 MVP, 여동준님 그리고 BJ퍼블릭 김범준 대표님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