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on/My Story

2009년도 Microsoft MVP Award Kit 개봉기

길버트리 2009. 4. 18. 23:03

오늘 닷넷 커뮤니티 컨퍼런스 행사를 무사히 마치고 집에 돌아와보니,
2009년도 Microsoft MVP Award Kit가 도착했네요.

작년에 받은 Kit는 하도 자질구레한 것이 많고 실속은 없어서, 이번에는 괜찮은거 1개만 보내주길 바라고 있었는데,
1개가 오긴 왔네요. ^^

측면에 MVP KIT라고 적힌 쪽을 개봉하였습니다.

작년에 받았던 Kit 박스보다 약간더 두툼한 느낌의 박스가 나오더 군요.

박스를 열었습니다.

박스 천장에 붙어있던 Microsoft MVP 상장(?)

앞쪽을 자세히 보니 카드와, 뱃지가 있네요.

이벤트가 있을 때 명찰로 사용하라는 의도인 것 같습니다.
(특히 Global Summit 행사 참여할 때.)

앞에 들어있는 작은 박스를 꺼냈습니다.

국기라도 나올 것 같은 국기함룩(LOOK)!

개봉을 하자 트로피가!

꽤나 크고 묵직했습니다.

멋지네요. 임팩트 없는 작은 선물 여러 개 보다 이것이 괜찮다고 생각되네요.

감사합니다.